해당분류 에는  총 23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Q배송상태가 궁금합니다.
A

회원의 경우에는 로그인 하시고 마이페이지 들어가서 

왼쪽의 주문/배송조회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에는 쇼핑몰의 주문배송조회 클릭하셔서 

주문번호와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주문상품의 

실시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Q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의 당일 출고 여부는 

주문이 마감처리되는 시점인 오후 3시 이후에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평일 오후 5시 이후에 문의를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Q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결제총액 10,000원 이상 무료배송입니다. 
10,000원 미만시 2500원의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배송비는 주문을 기준으로 붙게 됩니다.

2번 이상의 주문 결제가 있을 경우 각각의 주문에 배송비가 붙게 되므로,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하실 때에는 장바구니에 담아 한번에 주문을 해주세요.

실수로 따로 따로 결제하셨을 경우,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묶음 배송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이때 중복으로 결제된 배송비는 적립금으로 반환됩니다. 

QGift 카드나 복지카드는 안되나요?
A

푸름이몰은 

Gift 카드 / 복지카드 / 포인트카드 / 상품권(도서상품권,문화상품권 등등)은 

결제가 안됩니다. 

Q주문상품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상품준비(배송준비) 이전의 주문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가능합니다.

배송준비는 평일 오후 3시 경부터 진행되므로, 

그 이전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배송준비 단계로 넘어가면, 

푸름이몰에서 상품을 택배사로 전달한 후이므로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배송준비 이후의 주문 취소건은 푸름이몰로 전화주시기 바라며, 

반품으로 진행됩니다. 

12345
푸름 SNS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보세요!

Banking info

270101-04-171223

은행명 : 국민은행
계좌번호 : 270101-04-171223
예금주 : ㈜푸름이닷컴

고객센터

031-911-0818

fax 0505-911-1915
e-mail pusamo@purmi.com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휴무
점심시간은 12-13시입니다